• 회원 가입 시 최대20% 할인 혜택
  • 배송비 구매금액 30,000원 미만 3,000원 / 30,000원 이상 무료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    게시판 목록
    주문/결제계좌 및 무통장입금시 유의사항
    계좌 및 무통장입금 선택 후 주문시
    상품주문 후 하루경과되는 시점까지 미입금 될 경우 주문 자동취소 되므로 이점 유의 바랍니다.
    기타A/S안내

    -택배접수 (주문번호 확인 후 고객센터 혹은 1:1 게시판에 접수)

    -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

    -소비자 부주의/품질보증기간(1)이 경과한 상품에 대해서는 보상불가/고객부담으로 수선가능

    -제품의 부속품이 단종된 경우 A/S 불가 할 수 있음

    기타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수령, 교환불가 관련

    /오프라인 매장 별도 운영방식으로 상품수령 및 교환 불가

    기타심의안내

    취소/교환/반품교환/반품,환불 배송비 안내





     교환 / 반품 비용안내 - 단순 변심: 왕복 배송비 6,000원 무통장 입금 (입금 후 반드시 게시판에 입금자 성함 게시)
    (부피가 큰 캐디백, 캐리어 보스턴백 왕복 14,000원 / 반품상품 내 현금 동봉 절대 불가)
    (도서, 산간지역 및 제주도의 경우 별도 왕복 8,000원 추가운임 발생)
    - 업체과실 (오배송, 상품불량 등) : 배송비 무료
    - 배송비 계좌 : 우리은행 169-219352-13-101 (주)보그인터내셔날

  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    • 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
    •  ※ 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
    • 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
       (예 : 가전제품, 식품, 음반 등,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, LCD모니터,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/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.)
    • 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, 화장품 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.
    • 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  • -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      (자세한 내용은 1:1문의 또는 카카오톡 상담하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)

    • ※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,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      (색상 교환, 사이즈 교환 등 포함)


    취소/교환/반품반품,환불 신청 및 접수 절차

    1:1게시판에 접수

    (배송완료 후 검수기간 2~3일 소요 /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기간 3~5일 소요)

    취소/교환/반품교환 신청 및 접수 절차

    1:1게시판에 접수

    (배송완료 후 검수기간 2~3일 소요 / 교환주문서 접수일로부터 1~7일 소요)

    배송택배사 정보

    택배사: 로젠택배

    대표번호: 1588-9988

    배송주문 / 배송 관련 기본사항

    -당일 오전 8시 이전 결제 완료건에 대해 주문수집

    -물류센터 재고 확보 상품 주문 수집 일로부터 2일 이내 출고

    -물류센터 1차 검수

    -본사 2차 검수 후 출고 (상품 주문 수집 일로부터 2일 이내 출고)

    배송배송비 안내

    결제금액 3만원 미만 – 3,000원 / 3만원 이상 – 무료


    부피가 큰 캐디백, 캐리어 보스턴백 왕복 14,000

      도서, 산간지역 및 제주도의 경우 별도 왕복 8,000원 추가운임 발생

    배송비회원 배송조회 방법

    이름, 주문번호 입력 후 조회

    주문/결제주문절차

    주문절차


    1. 주문접수

    2. 결제완료

    3. 상품준비중

    4. 배송준비중

    5. 배송중

    6. 배송완료


    주문 취소단계별 절차 및 가능여부

    1~3단계 경우: 주문취소 가능 (마이페이지>주문내역)

    4단계 경우: 주문취소, 옵션 및 배송지변경 가능 (고객센터 문의)

    5~6단계 경우: 주문취소 불가

    주문/결제결제오류

    PG사 고객센터 대표번호 및 홈페이지 링크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
    PG사: 스마트로

    고객센터 대표번호: 1666-9114

    주문/결제비회원 주문

    쿠폰, 적립금등 혜택제외 / 비회원은 주문번호 있어야 주문, 배송조회 가능

    주문/결제신용/체크카드로 결제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

    신용카드는 승인취소로 환불, 체크카드는 취소완료 후 카드계좌로 입금

     

    카드 청구작업 완료 후에 취소되면 카드대금은 그대로 청구되고 익월에 카드사에서 환불됩니다.

    승인취소, 한도복구는 카드사에서 처리하므로 환불방법 및 일자는 카드사 문의해 주세요.

    부분취소를 하는 경우 카드사에 따라 재결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신용/체크카드 환불소요 기간 : 3~5일(영업일 기준) / 체크카드는 승인취소 후 해당계좌로 입금

    ※ 체크카드 당일 환불 제외

    1. 부분취소 : 환불금 차감, 장바구니 부분취소 등

    2. 청구할인 : 카드사 청구할인 주문건 취소/환불 시

    3. 포인트결제 : 국민은행 포인트리 등 포인트 결제 시

    4. 결제 후 3개월 이상 경과 시

    이전 페이지
    1. 1
    2. 2
    다음 페이지